자유로운 생활2016. 6. 6. 14:55

 GS에서 티라미수 아이스크림이 나왔다고 해서 블로그 검색만 하다가

 

어느날 어무니께서 ㅋㅋ 티라미수아이스크림을 사왔다고 한다.

 

컴퓨터로 뒤적 뒤적

 

롯데푸드 이탈리아 프리미엄 디저트라고해서 참 궁금했던 찰나에 !!

 

히히

 

생김새는 요렇게 생겼따. 어떻게 보면 빵또아 느낌에 윗면을 뺀느낌??

 

GS티라미수 아으스크림 ㅎㅎ

 

스푼도 안에 있다고 한다.

 

 

요렇게 뚜껑을 따면 앙증 맞은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수픈이 쏘옥!!



 

저 뚜껑 까지 열면 이렇게 코코아 가루가 위에 듬푹!! 근대

 

내가 두개 다먹어봤는대 다 저러더라...

 

먹을때 주위할점은 ㅋㅋ 코코아 가루가 가끔 목에 걸린다는게 흠이다.

 

아이스크림 맛은 나쁘지 않고 혼자먹기에 충분 하지만 칼로리가 ...370칼로리가 된다는

 

티라미수 칼로리 ㄷㄷㄷ

 

티라미수아이스크림 맛있나요?라고 물어본다면

 

맛있습니다. 대신에 목에 걸려요 ..

 

그리고 아스크림 퍼먹으면 밑에 빵만 담는대

 

이왕 풀거면 깊숩하게 집어넣어서 빵과함께!!

 

정말 가볍게 또 생각날거 같은 GS티라미수 아이스크림이였네요 ^^

 

 


Posted by 꼬마미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