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2014. 12. 29. 11:19

 

싱글들이 혼자 살기 좋은 8평 원룸 인테리어에요.

가장 먼저 현관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조그마한 주방이 보이고 있구요.

주방의 반대편에는 옷장과 냉장고를 이용해서 파티션처럼 공간을 분리하였습니다.

 

 

조그마한 크기의 8평원룸인테리어라서

벽지는 물론 바닥까지 화이트로 공간을 넓어보이도록 해주었구요

 

 

화이트 위주라서 좁은집임에도 불구하고

훨씬 더 깔끔하고 산뜻해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작은집일수록 색상을 단순화시켜주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안쪽공간은 상당히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네요.

벽면에 걸린 액자들도 화이트프레임으로 깔끔함을 더해주었구요.

벽에 걸린 티비의 베젤까지 꼼꼼하게 색상을 맞춰주었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무채색계열 위주의 원룸인테리어를 할 떄에는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감이 있는 소품이나 벽지를 사용하면 정말 좋죠.

 

 

 

높이가 어느정도 있는 바 스타일의 식탁과 의자로 좁은공간을 알차게 활용하였네요.

다른공간과 다르게 높이를 달리해서 같은공간안에 있지만

확실하게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ㅎㅎ

 

 

정말 이런 8평 원룸 인테리어라면, 혼자살기에는 전혀 부족할게 없어보이네요 ㅎㅎ

 

 

 

신발장까지 꼼꼼하게 구비되어있습니다.

엔틱한 느낌의 커다란 거울도 인상적이네요 ㅎㅎ

저런 전신거울은 현관에 꼭 필요한 아이템

출처-헬로우아임홈 블로그님
 
#.소품, 인테리어 소식 
많이 많이 공감해주세요. 
 
www.iamhome.co.kr 

 


Posted by 꼬마미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