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생활2016. 1. 24. 12:29

1월 23일 강화도 도레도레 라는 곳이  브런치및 케이크가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갔따.

 

한파를 몰아치고 !! 어렵게 어렵게!! 근데 네비게이션도 해깔리고 너무 도레도레 위치가 잘 안나온거 같아서

 

너무 힘들을뻔한 포스팅유저들을 위해서 주소부터!! 펼치겠당!!^^ 근대

 

너무 추워가지고 근대 가고나니깐 화려한 화이트톤에 그릇 그리고 케이크와 여러종류의 팬케이크들이

 

강화도 도레도레! 근대 난 자꾸 도레오레 라고 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ㅋㅋ 이게 자꾸 입에 찰싹하고

 

달라붙는다!!

 

도레도레 등불!! 이게 밤보단 지금 한 5시쯤 찍은건대 이떄 시간이 예쁜듯 하다 !

 

 

 

도레도레카페는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864-18번지

인천 강화군 화도면 흥왕리 377 외 20-1번지

 

032-937-1415

 

사실 도레도레 찾으려고 ㅋㅋ 근대 길이 꼬불꼬불!! 강화도 동막해수욕장을 가게되면 꼭 도레도레를 가보시길 바래요!!

 

 

사진에서 보면 엄청 넓고 야외 테라스까지!! 근대

너무너무 춥다 ....도레도레카페 블로그들을 보면 2층이 개방되어 있는주 알았는데

물어 보니깐 2층은 사장님 작업공간이라서 예전부터 개방이 안되어있었다고 근대

블로그 사진들은 모지? ㅎㅎ

앞에 분 지켜주지못해 미안해요! 그냥 찍어본거니깐 이해해주세요

 

 

 

여기는 도레도레 메뉴 및 가격들입니다

저희가 시켜먹은건 도레도레 티라미슈랑 도레도레 팬케이크 그리고 핫초콜릿하고 전 청포 음료수!!

가격은 조금 비싸단 생각이..근대 워낙 커피들이 싸게 나오다보니깐 비교할수밖에 없는?

 

 

도레도레 케이크 종류들!! 생크림 그리고 무지개 고구마  티라미슈 케이크 등등  

직원한테 어떤게 잘나가고 맛있냐라고 물어봤는대??

직원들도 다 맛은 엇갈리는듯 ㅎㅎ

무지개 케이크를 먹어보고싶었지만 물어보니깐 다 각자 맛이 다른줄 알았는대

그냥 색상만 다를뿐 맛은 똑같다해서

티라미슈케이크와 팬케이크를 시켯지요! ㅎ

 



 

초코케익도 먹어보고싶고! 근대 저녁이라 그런지 거의 다팔려서 그런지 케이크가 몇개 안남았떠라는!!

 

짜잔 우리기 사킨거!!

 

 

나오기전에 도레도레 테라스및 풍경

 

 

강화도 도레도레 천장쪽입니다 2층은 사장님 작업공간이라고 하네요

 

 

도레도레 티라미슈케이크랑 팬케이크 그리고 핫초코

 

 

이게더 먹음직 스럽나? ㅎㅎㅎ 맛은 맛있따?

생크림케이크도 우유맛이 진한게 직접 만들어서 한거같아서 딱 내입맛에 ㅋㅋ

사실 팬케이크를 처음 먹어봤는대 ..으으음! 이맛이구나 하고 맛있다라는 느낌?

근대 어떻게 썰어먹어야할지 몰라서 ㅋㅋ 그냥 막 썰어서 ㅋㅋ 이렇게 먹는게 맞나요? ㅋㅋㅋ

리플들좀 ㅋㅋㅋ

 

촌놈이 무엇을 알겟나요 ㅎㅎ 그냥 먹는거지!

 

이날은 참 집에만 있엇던 나에게 평화롭고 신기하고 맛있고 배부르고 ㅋㅋ 웃음이 많았떤 하루 였던거 같네여.

매일 집에만 있다가 나가니깐 은근히 힐링도 좋구!!

 

여기까지 도레도레 포스팅 후기였습니다

 

한번 강화도 동막해수욕장을 찾게되면!! 가까운 도레도레 카페를 가보세요.

근대 가다보면 카페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

 

 

 

 

 

 


Posted by 꼬마미노